Yes Trends 주말특집 – 변요한♥티파니 결혼 예고, T1 케스파컵 우승, 파주 부사관 충격 사건 등
놓치면 안 될 주말의 이슈 키워드 TOP 10 – 2025-12-13~14 (주말특집)
Weekend Trends – YES-TRENDS
1위
변요한♥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인정 – 소녀시대 첫 결혼 예고
배우 변요한(39)과 소녀시대 티파니 영(36)이 12월 13일 결혼 전제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디즈니+ ‘삼식이 삼촌’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소녀시대 멤버 중 첫 결혼이 될 가능성이 높아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T1이 2025 케스파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12월 13일 패자조 결승에서 디플러스 기아(DK)를 3:2로 대역전승하며 결승에 진출한 T1은 14일 한화생명을 꺾고 케스파컵 사상 첫 우승을 달성했다. 특히 DK전에서 ‘패패승승승’ 리버스 스윕을 기록하며 드라마틱한 경기를 선보였다.
12월 13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파주 부사관 아내 방치 사망 사건이 방송됐다. 전신에 구더기가 들끓을 정도로 방치된 채 발견된 37세 여성이 패혈증으로 사망한 사건으로, 남편인 육군 부사관이 중유기치사 혐의로 구속 송치됐다. 최소 3개월 이상 괴사가 진행됐으나 남편은 “아내 상태를 몰랐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고 있다.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김하성이 12월 12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비시즌 한국 생활을 공개했다. 잠실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위치한 석촌호수가 보이는 집과 명품 시계 컬렉션, 3억원대 벤틀리 등을 선보였다. 전현무는 ’95년생’ 김하성의 패션에 “옷은 죄가 없어”라며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